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캐릭터 프리뷰 영상 최초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10.07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7일 대형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네 가지 출신의 남/녀 캐릭터와 네 가지 전투 타입의 ‘슈트’를 소개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고퀄리티 그래픽을 자랑하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이 게임은 몰입도 높은 세계관,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 전투를 통한 입체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아레스’의 캐릭터는 출신별로 다양한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졌다. 이용자는 ▲자유, 정의, 명예를 추구하는 전사들인 ‘베가본드’ ▲힘을 숭상하는 강인한 승부사 ‘예거’ ▲ 빛을 섬기고 우주의 균형과 질서를 유지하는 ‘노블’ ▲고도화된 기술 문명의 연구로 탄생한 신인류 ‘이노베이터’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유저의 취향에 맞게 외형을 꾸밀 수 있다.

‘아레스’는 착용하는 ‘슈트’에 따라 클래스를 바꾸는 ‘슈트 체인지’를 통한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슈트 프리뷰 영상을 통해 ▲듀얼 블레이드와 리볼버를 사용하며 날렵한 기동성과 화려한 공격 스타일을 자랑하는 ‘헌터’, ▲해머와 방패를 들고 어떠한 공격에도 절대 물러서지 않는 ‘워로드’ ▲스태프와 마검으로 넓은 범위의 마법 기술을 구사하는 ‘워락’ ▲헤비 건틀렛과 런처를 통해 맹렬한 일격과 포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엔지니어’ 등 다양한 ‘슈트’의 클래스와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서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트’와 게임 속 캐릭터가 달에서 지구를 바라보고 있는 ‘아레스’의 고퀄리티 인게임 배경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레스'의 자세한 게임 정보를 추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대작 MMORPG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