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샬롯의 테이블’, 크리스마스 기념 홀리데이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12.07 18: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에 신규 에피소드 ‘이사파티’를 추가하는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신규 에피소드 '이사파티'는 레스토랑 ‘샬롯의 테이블’이 해변 지역으로 이사가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이사파티’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장소에서 보다 넓은 공간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영국의 쇠고기 요리 ‘비프웰링턴’과 최대 50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다른 팀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팀 경쟁’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팀 경쟁’에서 퍼즐을 완료하여 팀 포인트를 획득하고 팀 순위에 따라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퍼즐 블록을 없애며 마카롱을 획득해 나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즌 한정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와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스토리와 ‘칠면조’, ‘부쉬 드 노엘’(성탄절 케이크) 등 5종의 시즌 음식을 경험 할 수 있으며, 테이블 세팅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코스튬 아이템 '둥근눈썹'과 '립스틱9’를 획득할 수 있다.

1월 4일까지 실시되는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코스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